카카오톡 이모티콘 쿠폰 등록 방법

모바일 앱

인터넷 또는 앱에서 참여 이벤트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경품으로 받게되면 이모티콘 쿠폰 코드를 받게 되는데요.

해당 이벤트 웹페이지에 이모티콘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하고 있지만 이모티콘 쿠폰은 보통 30일 기간제이기 때문에 코드만 저장해두고 나중에 쓰고 싶을 때 쿠폰 등록 페이지를 찾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카카오톡 앱에서는 이모티콘 쿠폰 등록 메뉴가 없어서 더욱 헤깔릴 수 있는데, 카카오톡 이모티콘 쿠폰 등록은 브라우저에서 웹페이지에 접속해야 하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쿠폰 등록

모바일 뿐만 아니라 PC에서도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쿠폰 등록 1
  1. 발급받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쿠폰 코드를 복사합니다.
  2. 카카오 이모티콘샵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이모티콘 일련번호 등록 화면에서 입력창에 복사한 쿠폰 코드를 붙여넣은 후 등록 버튼을 터치합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쿠폰 등록 2
  1. 이모티콘 전송 옵션에서 ‘전화번호로 등록하기’를 선택합니다.
  2. 이모티콘을 받을 전화번호를 입력 후 보내기 버튼을 터치합니다.
  3. 카카오톡 알림으로 이모티콘이 도착하며 다운로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을 이용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등록할 때 본인 뿐만 아니라 친구에세 선물할 수 있으며 해외 이용자일 경우 해외 전화번호를 통해 이모티콘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로 받은 이모티콘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일련번호가 등록되지 않으며 등록기간이 지난 경우에도 사용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카카오톡 채널 차단 및 해제 방법
카카오톡 채널 차단 및 해제 방법
웹사이트에서 카카오 계정을 이용해 가입한 경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사이트의 이용 방법과 배송 현황, 이벤트 등의 정보를 회원에게 알려주게 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