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티콘 플러스 가격이 6900원? 3900원에 결제하는 방법

모바일 앱

카카오톡에서 한달에 무제한으로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 플러스는 1~2개월의 무료 체험을 할 수 있고 무료 체험 기간 이후에는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결제 수단으로 결제되는 유료 이모티콘 서비스인데요.

이모티콘 플러스는 월 3900원으로 구독할 수 있지만 아이폰에서 이모티콘 플러스를 구독하면 가격이 6900원으로 결제됩니다.

이모티콘 플러스 가격이 6900원인 이유는 앱스토어 수수료 + 환율 변동을 미리 적용한 금액으로 3000원이 비싸게 결제되는 것입니다.

정상 가격인 3900원에 결제하기 위해서는 기존에 구독한 이모티콘 플러스를 해지하거나 환불을 한 다음 카카오 이모티콘 웹페이지에서 이모티콘 플러스를 구독하면 됩니다.

이모티콘 플러스 6900원 해지 또는 환불하기

이모티콘 플러스를 6900원에 사용하고 있다면 해지를 하거나 환불을 해야 합니다.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 신청시 당월까지 사용 또는 즉시 해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즉시 해지시 서비스를 이용한 날짜를 제외한 날짜를 일할 계산해서 환불됩니다.

How To Cancel Kakaotalk Emoticon Plus Subscription 2

이모티콘 플러스를 해지하려면 카카오톡의 더보기 > 이모티콘 화면으로 이동한 다음 이모티콘 플러스 구독중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이모티콘 플러스 화면 하단의 해지하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스크린샷은 무료체험 기간에 찍었지만 6900원 유료 결제 사용시에도 동일한 방법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 방법


만일 이모티콘 플러스를 처음 구독했는데 6900원이 결제되었다면 해지보다는 환불을 하는 편이 낫습니다.

카카오톡 고객센터에서 이모티콘 환불을 요청하거나 앱스토어에서 환불을 하면 6900원을 다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 카카오톡 이모티콘 환불하는 방법

아이폰에서 이모티콘 플러스 3900원에 구독하기

아이폰의 카카오톡 앱 안에서 이모티콘 플러스를 구독하면 6900원이 결제되기 때문에 카카오톡 이모티콘 웹페이지에서 이모티콘 플러스를 신청해야 합니다.

앱스토어를 거치지 않고 공식 사이트에서 직접 결제를 하면 3900원에 구독할 수 있으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To Make A Subscription Payment For Kakaotalk Emoticon Plus 3900 Won On Iphone 1

1. 사파리 앱을 연 다음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우측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 후 카카오톡 계정을 로그인합니다.

How To Make A Subscription Payment For Kakaotalk Emoticon Plus 3900 Won On Iphone 2

3. 이모티콘 플러스 체험하기 버튼을 터치합니다.

4. 구독 화면에서 이모티콘 플러스 가격이 3900원인 것을 확인 후 정기결제 동의 버튼을 체크합니다.

5. 구독하기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페이로 결제되며 이모티콘 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카카오톡 채널 차단 및 해제 방법
카카오톡 채널 차단 및 해제 방법
웹사이트에서 카카오 계정을 이용해 가입한 경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사이트의 이용 방법과 배송 현황, 이벤트 등의 정보를 회원에게 알려주게 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