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치면 올레 결합상품으로 유선 인터넷 + TV + 핸드폰까지 묶으면 사용요금에 대한 혜택과 동시에 KT의 노예가 되는데요.
필자같은 경우 가족 핸드폰 3대 + 유선 인터넷(ftth 100Mbps) + TV를 프로모션 기간에 합쳐 유선 인터넷은 기가 콤팩트로 업그레이드와 동시에 무료 사용 혜택을 보고 있습니다.
핸드폰 요금제도 낮은것을 사용하고 있는 터라 나름 만족하고 있는데요.
뭉치면 올레로 가족끼리 결합을 하면 올레 패밀리박스 앱을 통해 각종 혜택을 누릴수 있습니다. 사실 혜택이래 봤자 약간의 데이터와 할인을 위한 포인트인데요. 그래도 알뜰한 소비생활을 위해 올레 패밀리박스의 혜택을 알아보겠습니다.
올레 패밀리박스
해당 앱을 다운받아 실행하면 데이터박스, 포인트박스, 혜택박스가 있는데요.
데이터박스는 뭉치면 올레 가입시 무선 1인당 100MB씩 무료 데이터 월별로 제공하며 최대 500MB까지 제공됩니다. 데이터박스의 데이터는 뭉치면 올레에 같이 묶여있는 가족이 자신의 데이터를 담아둘수 있고 다른 가족이 꺼내 사용할수도 있는 방식입니다.
단 요금제별 제한으로 LTE이월 요금제의 이월 데이터는 담기가 불가능하고 청소년 요금제의 경우 담기가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부가서비스 데이터 또한 담기가 불가능합니다. 무료로 월당 제공되는 데이터는 이월이 안되기 때문에 당장 사용하지 않더라도 바로 담아두는 습관을 가져야겠네요.
포인트박스 또한 마찬가지로 무선 1인당 1,000점씩 포인트를 제공하고 최대 포인트는 5,000점입니다. 단 올레멤버십에 가입이 되어야 포인트가 지급되므로 가입하지 않았다면 가입을 해야합니다. 이 포인트로 올레멤버십 제휴서비스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혜택박스는 눈에 띄는것이 WiFi 이용권을 발급 받을수 있습니다. 발급 받은 이용권은 한달동안 유효하며 사용하는 단말기가 바뀌더라도 재등록을 통해 사용할수 있습니다.
데이터박스와 포인트박스에서 꺼내고 담은 내역은 뭉치면 올레로 묶인 가족에게 문자로 내역이 수신됩니다. 가족중 누군가 데이터가 부족하다거나 포인트가 필요하다면 바로 담고, 꺼내면 그 내역이 가족에게 문자로 전송되죠.
얼마 되지 않는 데이터와 포인트지만 무료로 제공되는 혜택이기 때문에 사용해서 뽕을 뽑아봅시다.
1 댓글. Leave new
ㅋㅋㅋ 나도 KT 노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