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VR 스탠드 거치대 알리 구매 후기

리뷰

플레이스테이션4를 사용하면서 듀얼쇼크4 패드나 VR 헤드기어, 무브봉같은 악세서리들은 신경써서 정리하지 않으면 주변이 난잡하게 되는데요.

듀얼쇼크 패드와 무브봉은 무선으로 배터리를 충전하면서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PS4 스탠드를 구입할때 패드와 무브봉을 충전하는 기능이 있는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멀티 충전 스탠드 같은 제품을 사용하면 패드와 무브봉 충전과 함께 본체와 VR 기기들을 한번에 정리할 수 있지만 필자같은 경우 PS4 후면 쿨러를 사용해서 멀티 스탠드와 간섭이 생겨 사용하지 못해 인터넷을 검색하던 중 알리에서 괜찮은 모양새의 VR 거치대를 발견해서 주문해 봤습니다.

PS4 VR 2nd Generation multi-function stand

1

금액은 16.9달러지만 배송비가 4.2달러 붙어 토탈 21달러 입니다. 최저가로 보이려고 꼼수를…

어쨌든 금액은 나쁘지 않습니다. (여담이지만 가격 변동이 조금씩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링크

언박싱

2

주문 후 보름 정도 걸렸습니다. 생각보단 조금 빨리 온듯. 사은품으로 무브봉 커버를 줬네요.

위 VR 스탠드는 VR 헤드기어와 프로세서 유닛 거치, 무브봉 충전 기능을 하고 있어 VR 악세서리를 모아 정리할 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3

패키지 뒷쪽엔 구성품과 조립 순서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후면에 나온 조립 순서대로 플라스틱 막대기를 연결하면 끝. 바닥면에는 논슬립 처리가 제대로 되어 있어 쉽게 움직이지 않는게 맘에 드네요.

4

무브봉을 충전할 수 있게 동봉된 마이크로 USB 커넥터를 PS4 본체와 연결한 다음 악세서리를 정리하면…

5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가 완료됩니다. 앞뒷면에 LED 처리로 그럴싸해 보이지만 마감은 좀 싼티가 납니다.

6

무브봉 충전 또한 잘 되고 있네요. 동봉된 마이크로 USB 케이블이 얇고 연성이라 나중에 튼실한 걸로 바꿔줘야 겠습니다.

7

VR 헤드기어 거치 윗모습.

8

사진을 다 찍고 다시 분해해서 TV 뒤에…(아 귀찮)

국내에는 이런 VR 거치 악세서리가 없어 알리에서 구입해 봤는데 나름 깔끔하게 정리되어 만족합니다. :D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