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 방법

모바일 앱

카톡 이모티콘 플러스 2달차에 해지 예약으로 과금 없이 무료로 사용해보자

카카오의 구독 서비스인 이모티콘 플러스는 카카오톡의 모든 유료 이모티콘을 한달 3,900원(이벤트)에 이용할 수 있으며 채팅을 입력했을 때 자동 추천 기능으로 수많은 이모티콘을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요즘 구독서비스는 한달에서 두달정도 무료 사용기간을 주며 이용자층을 끌어모으는데 중점을 두고 있는데, 카카오톡의 이모티콘 플러스도 한달을 무료로 사용 가능하고 결제수단을 등록하면 무료 기간이 한달 더 추가되어 총 2달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되는데요.

결제수단을 입력하지 않았다면 자동으로 해지가 되지만 결제수단을 등록한 경우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를 해야 의도치 않는 결제를 막을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 방법

튜토리얼 환경 : 아이폰

How To Cancel Kakaotalk Emoticon Plus Subscription 1

1. 카카오톡 하단의 메뉴에서 더보기 > 이모티콘을 터치합니다.

2. 이모티콘 플러스 웹페이지에서 메뉴 버튼을 누른 다음 이모티콘 구독중 버튼을 터치합니다.

How To Cancel Kakaotalk Emoticon Plus Subscription 2

이모티콘 플러스 무료 체험중 화면과 함께 이용기간과 해지일이 나오며 우측 하단의 해지하기 링크를 통해 이모티콘 플러스 무료 체험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개월 무료 이용자는 해지 신청을 하면 즉시 해지가 되며 결제수단이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자동으로 연장되지 않기 때문에 굳이 해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2개월 무료 이용자 같은 경우 결제수단이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해지 신청을 하지 않으면 다음달에 3,900원이 결제되므로 해지 신청을 직접 해야합니다.

2개월 무료 이용자는 해지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해지 신청을 하면 바로 해지가 되는 것이 아닌 해지일에 딱 맞춰 구독이 해지되므로 해지 예약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카카오톡 채널 차단 및 해제 방법
카카오톡 채널 차단 및 해제 방법
웹사이트에서 카카오 계정을 이용해 가입한 경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사이트의 이용 방법과 배송 현황, 이벤트 등의 정보를 회원에게 알려주게 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