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KBPay에서 혜택별 할인, 적립 내역 확인 방법

금융

국민카드의 신용카드 상품은 가맹점별 할인,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혜택 별로 최대 금액 상한선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한달에 한두번 씩은 할인 내역을 확인하게 됩니다.

특히 국민카드를 여러장 사용하는 경우에는 카드별로 받은 혜택과 실적이 제대로 잡히는지 확인이 필요한데, 국민카드 앱의 이용내역을 통해서 할인 및 적립 내역을 확인할 수 있지만 한눈에 정보가 들어오지는 않기 때문에 더쎈카드와 같은 실적 관리 앱을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국민은행 앱이 KBPay로 전환되면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의 혜택과 실적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기능이 생겼습니다.

이 기능은 결제 화면에 있어서 결제화면의 신용카드를 눌러보지 않으면 잘 모르는 기능으로 인터넷 상에서도 질문이 많은 것 같아 소개하며 KBPay에서 국민카드 할인 및 적립 내역을 구간별로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KBPay 실적 및 혜택별 할인 내역 확인 방법

Kbpay 실적 및 구간별 할인 내역 확인 방법 1
KBPay 결제 화면에서 카드 선택
  1. KBPay 앱을 연 다음 로그인합니다.
  2. 화면 하단의 메뉴에서 결제 탭을 터치합니다.
  3. 결제 화면에서 구간별 할인 내역을 확인하고 싶은 신용카드를 터치합니다.
Kbpay 실적 및 구간별 할인 내역 확인 방법 2
  1. 카드상세 화면에서 당월실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할인 받은 금액 오른쪽의 화살표를 터치하면 혜택별로 얼마를 할인 받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포인트 적립 카드일 경우 적립내역 보기를 누르면 적립된 포인트를 혜택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드상세 화면에서 볼 수 있는 실적 화면은 당월실적으로 다음달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할 때 사용합니다.

또한 전월실적이 충족되어 있지 않다면 할인을 받지 못하기 때문에 할인 받은 내역이 없게 되겠죠.

국민카드 위주로 사용한다면 더쎈카드 연동 없이도 바로 KBPay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혜택 관리할 때 잘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는 MR 포인트가 쌓이면 호텔, 항공사 마일리지나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데요. 아멕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