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K Video Downloader 연령 제한 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

소프트웨어

유튜브 동영상을 손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4K Video Downloader에서 연령 제한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으려고 시도하면 “이 링크는 분석할 수 없습니다.” 메시지가 뜨며 다운로드가 진행되지 않는데요.

4K Video Downloader는 유튜브에 공개된 동영상에 대해서만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연령 제한 동영상일 경우 구글 계정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즉, 4K Video Downloader에서 구글 계정을 로그인 하면 문제 없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자세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4k Video Downloader 연령 제한 영상 다운로드 안됨 메시지

4K Video Downloader 구글 계정 로그인 하기

4K Video Downloader에서 유튜브 연령 제한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으려면 프로 라이센스를 필요로 합니다.

라이센스를 보유한 상태에서 4K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구글 계정에 로그인하면 연령 제한 동영상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4K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운영체제 버전에 맞게 설치한 다음, 도구 > 라이센스 관리하기를 클릭해서 시리얼 번호를 입력합니다.

4k Video Downloader 구글 계정 로그인 하기 1

4K Video Downloader+ 상단 메뉴의 도구 > 환경설정으로 이동합니다.

4k Video Downloader 구글 계정 로그인 하기 2

왼쪽 메뉴의 승인을 클릭한 다음 YouTube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4k Video Downloader 구글 계정 로그인 하기 3

Google 로그인 화면에서 유튜브 연령 제한 동영상에 접근 가능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4k Video Downloader 구글 계정 로그인 하기 4

구글 2단계 인증을 승인합니다.

4k Video Downloader 구글 계정 로그인 하기 5

4K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에 YouTube 계정이 등록된 것을 확인합니다.

4K Video Downloader 연령 제한 영상 다운로드

구글 계정에 로그인하면 4K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에서 연령 제한 동영상에 대한 접근 권한이 생기며, 동영상 주소를 복사해서 붙여넣는 것으로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4k Video Downloader 연령 제한 영상 다운로드 1

Youtube에서 다운로드 받을 동영상의 URL 주소를 복사합니다.

4k Video Downloader 연령 제한 영상 다운로드 2

4K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을 연 다음. Ctrl + V 단축키를 누르면 동영상 주소를 불러옵니다.

mkv, mp4 중에서 다운로드를 원하는 동영상의 확장자를 선택한 후, 4K, 2K, 1080p 등의 화질을 선택합니다.

4k Video Downloader 연령 제한 영상 다운로드 3

동영상 다운로드가 진행되며 “파일 > 디렉토리” 옵션에서 지정된 경로에 동영상이 저장됩니다.

마치며

4K Video Downloader에서 연령 제한 동영상에 접근하고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프로그램 내에서 구글 계정에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 이 기능은 프로 라이센스를 필요로 합니다.

4K Video Downloader 프로 라이센스는 $15 수준으로 커피 3잔 값에 불과하니 부담이 없으면 한 번 구매하면 평생 라이센스라서 활용도가 높으니 무료 사이트에서 화질 낮은 동영상을 힘들게 다운로드 받는 것 보다 프로그램을 이용해 편하게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