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아이폰 15 프로 케이스 구매 후기 – 더현대 Casetify Studio

리뷰

아이폰 12 프로와 갤럭시 S233 울트라를 사용하면서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아이폰을 바꾸면서 역시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사실, 기능적인 면에서 이 가격을 주고 구매할 이유는 딱히 없지만 ‘이쁘니까’ 구매하는 것이죠. ☺

아이폰 15 프로가 오면 바로 사용하고 싶어서 구경도 할겸 케이스티파이 온라인 스토어 대신 더현대 서울에 있는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에 방문해서 오프라인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더현대 서울 Casetify Studio 방문

사진 위주의 후기로 모바일 데이터 사용 시 주의를 요구합니다. 😅 이미지는 클릭하면 커져요.

국내에 6곳의 백화점에 Casetify Studio가 입점하고 있는데, 그 중 한 곳인 더현대 서울 Casetify Studio로 방문했습니다.

매장 위치는 지하 2층 지하철역 입구쪽에 있어서 케이스만 후딱 사고 싶다면 외부에서 들어올 때 지하철 연결 블럭으로 들어오면 바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사전 조사를 전혀 하지 않고 가볍게 방문했는데, IMPACT RING STAND CASES 라는 새로운 방식의 케이스가 출시되었네요.

아이폰 15 케이스 디자인이 많았는데, 케이스 형태와 디자인을 고르면 현장에서 프린트해서 만드는 방식이였습니다.

IMPACT RING STAND CASES의 링 부위 만듦새가 꽤 정교하게 되어 있고 스틸 재질 같은걸로 되어 있어서 튼튼해 보였습니다.

특히 마그네틱으로 된 스탠드 부분이 닫을 때 정확하게 착 붙는게 꽤나 마음에 들어서 이걸로 결정! 어떤 디자인이 있는지 둘러봤죠.

아이폰 15 케이스 디스플레이 비중이 꽤 높았습니다.

매장에 비치된 태블릿으로 케이스티파이 사이트를 볼 수도 있고 그립톡과 카드지갑 같이 맥세이프를 활용한 다양한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네요.

카메라 렌즈 프로텍터도 파는데 렌즈를 가리는 액세서리는 사진에 안좋은 영향을 끼쳐서 구매하지는 않았습니다.

아이코닉한 케이스티파이 링으로 디스플레이를 꾸몄네요. 역시 브랜딩을 잘 해야 잘 팔리나 봅니다.

필자가 방문했을 때 11.11 행사중이였는데요. 9만원 이상 구매 시 11%, 11만원 이상 구매 시 21%, 14만원 이상 구매 시 20% 세일이였습니다.

케이스티파이는 할인을 꽤 자주 하는 편이라서 타이밍을 맞춰서 구매하면 ‘나름’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겠네요.

필자는 아이폰 15 프로 케이스와 스내피 링 홀더 맥세이프(그립톡)를 구매했습니다.

디자인을 선택해서 점원한테 얘기하니 30분에서 1시간 내에 문자로 제작 완료를 알려준다고 해서 주문을 하고 밖에서 시간을 떼우다가 찾았네요. 실제로 제작 시간은 40분 정도 걸렸습니다.

케이스티파이 아이폰 15 프로 임팩트 링 스탠드 케이스 후기

  • iPhone 15 Pro RECASETIFY Impact Ring Stand Case Magsafe (CTF-29853180-16005986)
  • Snappy Ring Holder MagSafe (CTF-29959908-16005925)

쇼핑한 제품은 케이스와 그립톡 두가지이며 공식 명칭은 위와 같습니다.

제일 무난한 디자인으로 선택했습니다. 세번째 구매하는 거라서 감흥은 떨어지네요. 😯

사실 케이스티파이를 구매하는 가장 큰 이유는 맥세이프를 지원하는 케이스들 중에서 제일 디자인이 예뻐서 인데요. 이걸 대체할만한 제품이 없네요.

링에 붙어있는 QR코드를 스캔해서 등록하면 케이스티파이 사이트에서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단, 1달 이내 구매 조건이라네요.

뒷면은 프린트, 측면은 반투명 검정색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자세히 보면 좁쌀 같은 패턴으로 여러 색이 입혀져 있는데, 야외에서 보면 은은하게 반짝거리는 것 같아서 이쁩니다.

아이폰 15 프로에 장착했을 때 완벽하게 맞아 떨어지는 핏감. 앞면 테두리에도 1mm 정도 두께가 있어서 바닥에 떨어뜨렸을 때 조금은 보호가 될 듯 합니다.

스탠드 링으로 인해서 카메라 링이 좀 더 두꺼워 지지만 그만큼 후면 카메라를 보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측면 버튼 위쪽에는 스트랩을 걸 수 있는 홀이 마련되어 있네요.

이 케이스의 잔재주, 스탠드 기능인데요. 카메라 링이 마그네틱 스틸로 되어 있어서 상당히 튼튼하고 체결감이 좋습니다.

이렇게 가로로 세워서 놓을 수 있죠. 카페에서 영상 볼 때 좋을 듯 합니다.

각도는 거의 180도 까지 돌아가는데 힘없이 돌아가는게 아니라 조금 빡빡하게 움직여서 오랫동안 스탠드 기능을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스내핑 링 홀더 aka 그립톡은 이번에 처음 사용해 보는데요.

그립톡을 케이스에 붙이면 맥세이프를 사용할 수 없고 안예뻐서 여태 구매를 안했었는데 이 제품은 맥세이프 악세서리로 되어 있어서 필요할 때 붙였다가 떼었다가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케이스와 같은 디자인을 구매하려고 했으나 품절. 아쉬운대로 얼룩말 패턴을 구매해 봤습니다.

프린트 부분은 하이그로시로 마감되어 있으며 보호 비닐이 상단에 붙어있어서 떼고 사용해야 합니다.

아이폰 15 프로의 카메라 섬이 큰 편이라서 맥세이프 악세서리를 부착했을 때 카메라 링과 간격이 거의 없습니다.

자력은 강한 편이지만 잡고 돌리거나 흔들 정도는 아니므로 손가락에 끼고 쥐는 용도로만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대충 요런 룩이 나오네요. 예쁘다 예뻐. 😍가운데 고리는 피젯스피너 처럼 상당히 부드럽게 돌아가네요.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에서 구매한 케이스 AS는?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에서 구매한 케이스 As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6개월 보상 제도가 적용됩니다.

본사에서 구입한 CASETIFY 브랜드 제품에 대해 6개월 제한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동일한 제품(기종과 디자인)을 1회 교체해 드립니다.

최초 구매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제품에서 결함이 발견되면, 구매하셨던 매장으로 제품과 영수증을 가지고 방문해주세요.

제품을 매장으로 반납하셔야만 1회에 한해 교환이 진행됩니다.

케이스티파이 AS 정책

영수증을 살펴보면 위와 같은 안내문이 있으며, 케이스 옆면 찢어짐과 같은 자체 파손일 경우 AS가 적용됩니다. 프린트 벗겨짐은 안돼요.

AS를 받기 위해서 영수증이 필요하니 6개월 동안은 영수증을 보관해야 겠네요.

마치며

아이폰 15 프로 케이스티파이 케이스와 맥세이프 그립톡을 사용해보니 역시 디자인 때문에라도 구매욕이 솟구치는 제품입니다.

다만 가격이 비싼 편이라서 선듯 구매를 하기엔 어렵지만 필자 같이 한 번 휴대폰 액세서리를 구매하면 휴대폰을 교체하기 전까지 사용하는 분들은 투자를 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에 Casetify는 찰떡이니까요.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